네이버 아이디 판매 FUNDAMENTALS EXPLAINED

네이버 아이디 판매 Fundamentals Explained

네이버 아이디 판매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회사"는 전달되는 서비스 "수량"에 대해서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을 최대한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홈페이지, 이메일, 온라인상담 접수 등의 방법으로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필요한 최소한의 고객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성한 비실명 아이디는 주로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이러스처럼 빠르게 확산하는 소위 ‘바이럴 마케팅’에 활용한다. 카페, 댓글, 쪽지, 메일 등에서 실명인증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시중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통한 네이버 서비스 이용의 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저희가 도움드릴수가 없습니다.

이점 유념하시어 사용하고자 하는 용도와 서비스, 작업방식에 맞게 아이피 사용을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아이디에 대한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따라서, 원활한 작업을 위해 회사가 작업을 "완료"한 뒤 자체적으로 광고 혹은 외부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접수된 주문은 회사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지며, 주문완료까지 모든 작업은 자동으로 처리되어 집니다. 따라서 회원의 과실로 인해 잘못 입력된 주문에 대해서도 주문은 진행 또는 완료 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